콕스톡, ‘주식 정보 서비스’ 오픈

쏜다넷

콕스톡, ‘주식 정보 서비스’ 기능 추가

김태봉 기자

작성 2020.06.15 13:32 수정 2020.06.20 05:25


콕스톡 주식정보 서비스 안내

주식 종목 추천 서비스 콕스톡(대표 송승한)이 주식 정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콕스톡은 바쁜 직장인들과 주식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내일 오를 만한 종목을 엄선해 문자로 주식 추천하는 서비스로, 최근 투자자를 위한 주식 정보 서비스를 추가했다.

주요 내용은 실시간 주요 공시와 투자 주의, 투자 경고, 투자 위험, 단기 과열 종목 등 시장경보 종목에 관한 것과 신규 상장 종목, 상장 폐지 종목, 상승 종목, 하락 종목, 거래량 급증 종목 뿐만 아니라 검색을 통해 모든 종목의 상세 종목 정보 및 종목 테마 정보를 제공한다.

주식 투자자라면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실시간 주요 공시와 시장경보 종목 등 다양한 주식 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콕스톡은 최근 여러 가지 국내외 상황으로 주식투자에 한층 관심이 높아지는 시점인데 너무 많은 정보로 인해 투자 기준을 잡기 힘든 초보 주식 투자자나 바쁜 직장인들에게 유익하고 알찬 핵심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주식투자에 실질적 도움이 되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쏜다넷 개요

쏜다넷은 문자메시지 전문 업체로 SMS 전문 업체다. 또한 강력한 독점적 특허를 기술 기반으로 하고 벤처인증, ISO 인증, 이노비즈 인증 등을 통한 공식 기술 벤처기업이다. B2B 서비스로 기업고객 2000개여사에 기업형 SMS-ASP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또한 B2C 서비스로는 개인 고객에게는 쏜다넷이라는 사이트의 주소록 서비스를 통해 다수 또는 대량의 고객에게 동시에 문자를 보낼 수 있는 문자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그뿐만 아니라 MO(핸드폰 송신 문자저장 서비스)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콕스톡http://www.kokstock.com

웹사이트http://www.xonda.net




Copyrights ⓒ 지식산업센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